meruri's

[BLCD] GALTIA 드라마 CD Vol.1 지크 편:카와하라 요시히사×야마나카 마사히로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GALTIA 드라마 CD Vol.1 지크 편:카와하라 요시히사×야마나카 마사히로

meruri 2016. 8. 9. 21:36

GALTIA 드라마 CD Vol.1 지크 편
GALTIA ドラマCD Vol.1 ジーク編 -王の羽翼-
2016.04.29

 

평점 ★★

 

 

지크(CV. 카와하라 요시히사)×신(CV. 야마나카 마사히로)

 

 

헐 자켓 좀 봐 퀄리티 쩔어ㅠㅠㅠ

제복에서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짐. 정작 엔딩 CG는 그따위로 그려놓고ㅋㅋㅋ

참고로 지금 공개되어 있는 디아고랑 라우르스 쪽도 장난 아님.

 

 

디아고 아찌는 제껴두고 원래 미모로는 안됨

과연 우리 미모 3대장 중 하나인 라우르스ㅠㅠㅠㅠ 미모 폭발이다ㅠㅠㅠ

더 중요한건 저 뒤에 걸쳐진 팔. 진엔딩에서 울 커티스 살아있었음, 엉엉ㅠㅠㅠㅠ

이번 달 말에 라우르스 편 발매던데 기다리다 돌아가실 판 OTL.

 

지금 디아고 편까지 발매되었지만 특별히 애정하는 루트도 아니고,

걍 먼저 발매된 지크편 부터 들었다.

 

내용은 바스트니에 남아서 지크 직속의 정보부에서 일하게 된 신이

야시꾸리한 짓은 하면서 고백 한번 안해주는 흑왕님 덕분에 마음 고생하는 이야기.

 

솔직히 신도 그렇게 말 많은 타입은 아닌데,

지크랑 있으면 사교적으로 보일 정도임ㅋㅋㅋㅋ

어느 정도 수준인가하면,

오랜만에 만나서 신이 뻘쭘하게 잘 지냈냐고 안부 물으면

쓸데없는 말 필요없다고 바로 몸의 대화로 들어감ㅋㅋㅋㅋㅋ 아놔ㅋㅋ

 

더 웃긴건 신도 이미 콩깍지가 단단히 씌여서

그래도 이 남자가 참을 수 없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그러하답니다 (゜-゜)

딱 봐도 나쁜 남자한테 잘못 걸린 여자들이 내뱉는 대사임ㅇㅇ

 

왕으로서는 정말 선왕인데, 애인으로는 쩝.

앞으로도 신의 고생길이 훤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