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이중나선 6 업화현란:미키 신이치로×미도리카와 히카루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이중나선 6 업화현란:미키 신이치로×미도리카와 히카루

meruri 2016. 8. 11. 14:23

이중나선 6 업화현란
[吉原理恵子] 二重螺旋6 業火顕乱
2016.07.29

 

평점 ★★☆

 

 

시노미야 마사키(CV. 미키 신이치로)×시노미야 나오토(CV. 미도리카와 히카루)
시노미야 유타(CV. 사카구치 다이스케), 시노미야 사야카(CV. 유즈키 료카)
오사카 카즈시(CV. 유사 코지), 카가미 렌지(CV. 하마다 켄지), 나카노 다이키(CV. 콘도 타카시)
시노미야 레이(CV. 무라타 타이시), 시노미야 아키라(CV. 타카하시 히데노리)

 

 

요시하라 센세, 이게 몇 년만인가요…

전편 발매가 5년전인데 당연한 이야기지만 전혀 기억 안남 ( ͡° ͜ʖ ͡°)

 

심지어 나오 학교 친구들은 이제 어떤 포지션이었는지 가물가물.

유사 상이 맡은 오사카는 초반에 제법 비중있는 역할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거의 분량도 없음ㅋㅋㅋ

 

요즘 날씨도 덥고 밤에 침대에 뒹굴거리면서 들었는데

이놈의 집안은 여전히 카오스다ㅋㅋㅋㅋㅋㅋ

 

부친인 케이스케랑 조부 사이에 칼부림이 벌어졌는데

그 결과 부친은 칼에 찔려서 중태, 할아버지는 쇼크로 사망함.

 

여기에 매스컴은 또 좋다고 달려드는데

마사키랑 나오들은 신경도 안 쓰고 평소대로 생활함 ㅇㅇ

 

오히려 주변 인물들이 바쁜데

케이스케 내연녀는 뭐가 그리 잘났는지 인터뷰까지 하더라ㅋㅋㅋ

처음에는 동생 생각해서 빼는 듯 싶더니만,

돈 이야기 나오니까 바로 돌변ㅋㅋ 진짜 끼리끼리 잘 만났다.

 

그런 와중에 케이스케도 병실에서 깨어나는데

마.사.카.노 기억상실이란다ㅋㅋㅋㅋ 막장이란 막장은 다 해먹고요ㅋㅋㅋㅋ

 

딱 10년 정도 날아간 덕분에

내연녀는 기억도 못하고 애꿎은 전처만 찾아댄다.

결국 형님한테도 의절 당하고 끝나는데

이쪽도 슬슬 퇴장할때 된 거 같고, 이제 사야카만 남은 듯.

 

여담으로,

할아버지 장례식에서 사촌인 레이랑 아키라가 새로 등장했는데

이쪽은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 의문. 똘끼만 부리지말자ㅇ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