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넘겨진 개, 넘기는 밤 2:오키츠 카즈유키×나카자와 마사토모, 오키츠 카즈유키×아베 아츠시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넘겨진 개, 넘기는 밤 2:오키츠 카즈유키×나카자와 마사토모, 오키츠 카즈유키×아베 아츠시

meruri 2016. 8. 13. 00:31

넘겨진 개, 넘기는 밤 2
[のばらあいこ] 寄越す犬、めくる夜 2
2016.07.27

 

평점 ★★★

 

 

신타니(CV. 오키츠 카즈유키)×키쿠치(CV. 나카자와 마사토모)
신타니(CV. 오키츠 카즈유키)×스도(CV. 아베 아츠시)

 

 

원작 먼저 챙겨봤었는데

여전히 꿀꿀한 분위기라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야 들었다.

 

근데 신타니 이 자식은 진짜 답이 없네ㅋㅋㅋㅋ

키쿠치랑 스도 사이에서 대놓고 집 살림 차릴 줄을 몰랐다ㅋㅋㅋ

 

주변 사람들은 신타니가 정이 많다는 둥, 다정하다는 둥

이야기하는데 이 인간은 걍 우유부단한거임 ㅇㅇ

원래부터 불쌍한 애가 취향인데 번에 둘이나 나타나니까 고르기는 싫고,

어정쩡하게 현상 유지만 시키는 중.

 

그런 인간을 신처럼 떠받드는 키쿠치를 보고있자면

미련스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그렇게 호되게 당해놓고 매번 일 저지르는 것도 참 능력이다ㅋㅋㅋ

이 기회에 사지한테 보쌈 당해서 행쇼하면 좋겠다, 진심. 

 

그나저나 1권 봤을 때는 더 천천히 갈 줄 알았는데

이대로라면 예상보다 일찍 끝날 듯 싶다. 암살계획이나 배후도 다 나왔고 ㅇㅇ

작품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진짜 신타니 때문에 암 걸리겠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