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남자 고교생 처음의 5편:시라이 유스케×마스다 토시키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남자 고교생 처음의 5편:시라이 유스케×마스다 토시키

meruri 2016. 8. 8. 23:28

남자 고교생 처음의 5편
男子高校生、はじめての 第5弾 兄弟だから、何もない
2016.07.29

 

평점 ★★

 

 

사오토메 케이토(CV. 시라이 유스케)×사오토메 하루이(CV. 마스다 토시키)

 

 

4편에서도 느꼈지만

세컨드 시즌 들어가면서 스토리라고 할까,

두 사람의 감정이나 관계에 대해서 좀더 보여주려고 애쓰는 느낌이 든다.

 

저번 시즌은 일단 일부터 저지르고

상대방이 왜 이러냐고 틱틱거리면 그제서야 내가 너 좋아함ㅇㅇ 식이었다면

이제는 그래도 선토크 후합체로 돌아섰음 ㅋㅋㅋㅋ

 

랄까, 사오토메라고 나란히 적어뒀지만

어차피 님도 알고 나도 알다시피 피 한방울 한 섞인 의붓 형제 설정.

 

동생 세메라기에 나는 당연히 동생이 감정 폭발해서

아리따운 형님을 넘어뜨리는 전개를 상상했는데 반대였다.

형이 먼저 올라탐ㅋㅋㅋㅋㅋ

 

되려 동생 쪽은 형제에서 연인으로 넘어가는 건 꺼려하고 그래놓고 할건 다한다

지금은 그걸로 충분하다고 형이 무한 푸쉬 중.

 

 

두 사람 다 벨시디에서 메인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덕분에 작품 듣고 있으면 진짜 풋풋하다ㅋㅋㅋ 특전으로 미니 드라마 있는데

거기서는 둘다 어느 정도 익숙해진 느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