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VOID:카와하라 요시히사×아베 아츠시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VOID:카와하라 요시히사×아베 아츠시

meruri 2017. 5. 22. 20:48

VOID

[座裏屋蘭丸] VOID -ヴォイド-

2017.04.21

 

평점 ★★★

 

 

마키(CV. 카와하라 요시히사)×아라타(CV. 아베 아츠시)

 

 

이제 원작 봤어도 뭐 기억도 안나고… (*ꆤ.̫ꆤ*)
세메가 나 모르겠냐 물으니까 거기서 아는 사람이랑
닮았다고 대답할 때 단박에 떠올랐음 ㅋㅋㅋ

 

과거에 연인한테 배신당하고 의욕 상실한 세메와
그 연인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조합으로,
예전에 연인이 자기를 형 대타로 삼았던 것처럼
너도 당해보라며 세메가 우케한테 대신 분풀이하는데

 

요즘 이 구역에 더한 놈들이 차고 넘치니까
얘 괴롭힌다고 해봤자 뭐 귀여워하는 수준이었고
나중에 우케가 나랑 렌이랑 닮았냐며 ㅋㅋㅋ
아니라면 그러지말라니까 세메가 뻘줌하게 알았다고
말할 때 빵터짐 ㅋㅋ 둘다 기본적으로 순진하달까
하여간 저기서 세메가 좀 많이 귀여웠다 ㅇㅇ

 

솔직히 우케보다는 마성의 남자 렌이 취향이라
메인 커플이 이쪽이었으면 더 씽났을텐데 ㅜㅜㅜ
형이랑 식사할 때 왜 그러냐고 ㅋㅋ 시침뚝 떼는데
마성의 빗치는 사랑입니다 다만 세메가 지못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