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잘자요, 내일 또 만나요:후루카와 마코토×마츠오카 요시츠구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잘자요, 내일 또 만나요:후루카와 마코토×마츠오카 요시츠구

meruri 2017. 5. 8. 23:50

잘자요, 내일 또 만나요

[凪良ゆう] おやすみなさい、また明日

2017.04.28

 

평점 ★★☆

 

 

아레노 사쿠타로(CV. 후루카와 마코토)×엔도 츠구미(CV. 마츠오카 요시츠구)

 

 

확실히 소설 원작이라 그런지 이야기도
자연스래 이어지고 전반적으로 아련아련한데
솔직히 작품의 흡입력을 말하자면 글쎄다…

 

소설가인 우케가 같이 살던 남친한테 차이고
연하 세메가 관리 중인 아파트로 옮기는데,
우케가 얌전하니 세상물정도 몰라서 속 썩일줄
알았더니 진짜 문제는 얘가 아니었음 ( ͡° ͜ʖ ͡°)

 

중간부터 세메가 의미심장한 소리하면서
살살 밑밥 깔기에 무슨 사연 있겠거니 싶었지
메모하는 건 신경도 안 썼는데 아놔 ㅋㅋㅋ
그냥 저게 핵심이자 전부다 내 머리속의 지우개

 

몇 년 전 사고의 후유증으로 기억이 조금씩
사라지는 불치병을 가진 세메가 자기는 연인은
안 만들겠다는 둥, 잊혀질 사람이 불쌍하다는 둥
계속 우케 밀어내는데 이때부터 짠내 Time~!

 

그러다가 전 남친까지 재등장하는데 ㅋㅋㅋ
얘는 초반에 개객끼에서 의외로 괜춘까지 가더니
결국 개객끼로 온전히 복귀 아오 ٩(`ω´٩ꐦ)
조용하게 있으면 되지, 거기에 왜 끼냐고 ㅋㅋㅋ

 

게이한테 아기 가지고 싶다고 헤어지자는게
뭐냐 아예 다시 태어나란 소리 아니냐며 ㅋㅋㅋ
야코가 광분하는데 ㅋㅋㅋ 영 틀린 소리도 아니고
저 망할 시끼 진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ㅇ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