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아키야마군 -신장판-:마츠오카 요시츠구×오키츠 카즈유키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아키야마군 -신장판-:마츠오카 요시츠구×오키츠 카즈유키

meruri 2017. 5. 4. 21:39

아키야마군 -신장판-
[のばらあいこ] 秋山くん -新装版-
2017.04.26

 

평점 ★★

 

 

시바 다이스케(CV. 마츠오카 요시츠구)×아키야마 유우지(CV. 오키츠 카즈유키)
사노 토모미(CV. 마스다 토시키), 호시마 지온(CV. 시라이 유스케)

 

 

텐션에 적응 못해서 한번 멈췄다가 어제 끝냈는데
시작부터 엄청 하악거린다 ㅋㅋㅋ 쁘띠 스토커 무셔
농담 아니고 아키야마 이름만 한 백번은 들은듯

 

스토커군도 스토커군이지만 아키야마 얘도
워낙 사차원이라 고백 받고 이리저리 잘 놀다가
귀엽다고 고호비로 우케든 세메든 골라 보라는데
ㅋㅋㅋ 지저스 대체 무슨 정신 세계야 ( ͡° ͜ʖ ͡°)

 

그 자리에 있던 얘들은 기겁하고 피하는데
충분히 그럴만한 게 거기서 합체는 아니잖니?
여튼 초반에 세메는 변태지, 우케도 사차원이라
도저히 얘들한테 못 따라가고 멍 때렸는데
차차 익숙해지고 보니 나름대로 청춘 청춘했음

 

승리의 토모미짱 ㅋㅋㅋ 얘 왤케 귀엽냐 ㅋㅋ
공개 합체씬에 쇼크 받고 한술 더 떠서 임포됐는데
나중에 아키야마 찾아가서 다 너희들 때문이라고
찡찡거리면서 소리 지르는데 완전 빵터졌다 ㅋㅋㅋ

 

디스크 끝날때마다 토모미 번외편도 있는데
이런 오마케 말고 아예 스핀오프 나와도 좋을듯
그래 다들 그렇게 호모가 되는거지(^ω^)

 

 

ㅋㅋㅋ 맛스 사이다 오빠가 이런 캐릭터를
멍멍이 세메라고 한다니까 아주 좋다고 ㅋㅋㅋ
역시 16년도 벨 드시 최다 출연자라고 목이 터져라
찬양하는데 뭔 전도사인줄 。・゚・(ノ∀`)・゚・。
그 와중에 홀로 프톡 중인 시라이 짠내 풀풀~
맛스는 힘 남아서 줄곧 저 모드였고 중간 중간에
사이다 오빠가 말가려서 해라고 츳코미 작렬함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