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사랑하는 인텔리전스 2:카와하라 요시히사×마지마 쥰지, 야스모토 히로키×오키츠 카즈유키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사랑하는 인텔리전스 2:카와하라 요시히사×마지마 쥰지, 야스모토 히로키×오키츠 카즈유키

meruri 2017. 4. 23. 17:17

사랑하는 인텔리전스 2
[丹下道] 恋するインテリジェンス 2
2017.03.28

 

평점 ★★★☆

 

 

하류 아츠시(CV. 카와하라 요시히사)×토도 마오(CV. 마지마 쥰지)
이와쿠라 케이스케(CV. 야스모토 히로키)×오쿠나 치히로(CV. 오키츠 카즈유키)

 

 

마오짱 지못미 눈물이 마를 날이 없구만…
어쩌다가 이런 변태 절륜남한테 낚여서 에효 ( ͡° ͜ʖ ͡°)
둘이 원작에서 토마토로 장난칠 때부터 씹고 뱉고 아주
니들이 똑같은 놈이란건 잘 알고 있다만 ㅋㅋㅋ

 

자기 구하려고 마오가 섹슈얼 임무 맡으니까
하류가 빡 돌아서 오시오키하다가 울먹이는거 보고
귀엽다고 또 겁나 하악하악 거리는데 ㅋㅋㅋㅋ
걍 변태 그 자체 ㅇㅇ 그것보다 적절한 명칭이 없네

 

이번에 사키모리 역에 야마나카다 헐 ㅜㅜㅜ
그 여왕여왕하고 츤츤거리는 사키모리에 야마라니
이건 신의 캐스팅 장하다 제작진 ㅜㅜ 앞으로 얘들
드시화 되는 것만 기다리면 될듯 (ʃƪ ˘ ³ ˘ )

 

그나저나 두번째 얘네 뭐냐고 ㅋㅋㅋ 아놔 ㅋㅋ
내가 제일 아끼는 게 마도카네고, 이 커플링은 그다지
기억에도 없었는데 이번에 인지도 제대로 올림 ㅇㅇ

 

짐승남 연하 세메와 그를 짝사랑하던 우케가 계속
엇갈리다가 어떤 실험 때문에 지하 실험실에 격리되고,
처음에 약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마약 단속반 얘들이
하나 둘 이쁜이들한테 우유 먹여달래서 ㅋㅋㅋ

 

단체로 약 빤줄 알았는데 아니 맞는 말이지만
이 밀크가 모유의 그 밀크란 거 알고 빵터짐 ㅋㅋㅋ
센세 ㅋㅋㅋ 얘들 하악거릴때 알아봤지만 。・゚・(ノ∀`)・゚・。
그래놓고 다음 실험은 세이에키임 ㅋㅋㅋ 지저스 ㅋㅋ

 

 

ㅋㅋ 진짜 카미코 ㅋㅋㅋ 여기 하나같이 골 때리는데
이 인간은 ㅋㅋ 아니 그 양갈래 뭐냐고 ㅋㅋㅋ 권력으로

타입인 이쁜이만 모아서 관찰하지 않나 아놔 개부럽
걍 탄게 센세의 페르소나쯤 되나봐 ㅇㅇ 광기의 집합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