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캔디밀크:사토 타쿠야×노지마 히로후미, 오키츠 카즈유키×무라세 아유무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캔디밀크:사토 타쿠야×노지마 히로후미, 오키츠 카즈유키×무라세 아유무

meruri 2017. 4. 20. 21:17

캔디밀크
[ひちわゆか] キャンディミルク
2016.12.28

 

평점 ★★

 

 

우에스기 키쇼(CV. 사토 타쿠야)×카시마 타쿠미(CV. 노지마 히로후미)
우에스기의 형(CV. 오키츠 카즈유키)×쿠루미 아츠무(CV. 무라세 아유무)

 

 

에스하고 엠한 세계란게 워낙 심오해서
감히 이해할 생각도 없다만 내가 뭘 모르긴 몰라도
이게 죽도 밥도 아니란 것만은 알겠구나 ㅇㅇ

 

두번째인가 세번째 트랙에서 세메가 조교는
하겠지만 개발은 옵션이고 합체는 안한다고 ㅋㅋㅋ
그런 건 연인이랑 해라고 말할 때만 해도 헐 뭐지
이 개똥같은 전개는 하면서 완전 씽났는데

 

그뒤로 우케가 SM 클럽에서 인생 상담받은 뒤에
연인으로 발전하는데 이때부터 전개도 엉성할 뿐더러
두 사람의 성벽에 대해서도 어영부영 ┐(´д`)┌

 

뒷편은 세메의 형님인 교사와 고교생 조합인데
형제 아니랄까봐 이쪽도 똑같이 S 속성에 조교가 취미.
다른 건 잘 모르겠고 우케가 순결의 위기에도 본인은
무슨 짓 당해도 되지만 이게 바로 아이도의 위엄
세메한테 피해가면 안된다는 발상은 쩔었다 ㅋㅋㅋ

 

 

이 사람들 녹음 전에 한잔했나봐 ㅋㅋㅋㅋ
본편 듣고 시무룩하다가 프톡 덕분에 빵 터졌음 ㅋㅋ
처음에 하이텐션이네 싶더니 에로하다고 생각하는 말이나
물건이 있냐는 질문에서 마지 와라이 。・゚・(ノ∀`)・゚・。
아니 아유는 그렇다치고 설탕 오빠가 저렇게 웃은 건
진짜 처음 들었음 완전 해맑네 ㅋㅋㅋ 마추픽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