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짝사랑 vol.2:나카자와 마사토모×야마나카 마사히로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짝사랑 vol.2:나카자와 마사토모×야마나카 마사히로

meruri 2016. 11. 23. 23:24

짝사랑 vol.2
片恋。―片想いからはじめました― vol.2 セフレに片恋。
2016.10.28

 

평점 ★

 

 

무츠미 시키(CV. 나카자와 마사토모)×코구마 료(CV. 야마나카 마사히로)

 

 

과연 부제가 세프레라 그런가 ㅋㅋㅋ

덕분에 전편보다 씬 횟수는 훨씬 많아졌는데

대신 스토리는 더 답이 없어짐 (・ω・` )

 

인기 모델 세메가 첫눈에 반했다며

오모치카에리한 다음부터 세프레 관계가 되고

작품 네이밍 탓인지 서로 짝사랑 중이라고 착각하는데

 

웃긴 게 그렇게 오해할만한 상황이나

계기가 전혀 없는데도 계속 짝사랑 타령임 ㅋㅋㅋ

아니 그래도 이야기가 앞뒤가 맞아야지,

그딴거 개무시하고 짝사랑으로 천하통일 대동단결!

 

결국에 애정하는 야마 우케임에도 불구하고

걍 멍 때리면서 들었고, 나모는 음 세메는 하지 말자…

나모 우케를 강력하게 지지합니다(^ω^)

씬에서 너무 정직한 발음으로 하아하아 거려서

듣는 동안 당혹과 당황의 연속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