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잠자는 남자와 사랑하는 남자:신가키 타루스케×사토 타쿠야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잠자는 남자와 사랑하는 남자:신가키 타루스케×사토 타쿠야

meruri 2016. 11. 15. 19:10

잠자는 남자와 사랑하는 남자
[座裏屋蘭丸] 眠り男と恋男
2016.11.02

 

평점 ★★★★

 

 

로이스(CV. 신가키 타루스케)×쥬드(CV. 사토 타쿠야)

 

 

세상에나 신가키×사토 커플링이라니…

이런 미친 캐스팅을 성사시킨 제작진 여러분 사랑합니다.

내가 사무실 방향만 알면 점핑절을 할텐데 ㅋㅋㅋ

 

게다가 1트랙 1씬이야 아놔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이건 내 올해의 벨드시나 다름 없음 ㅇㅇ

큰 이변이 없는 한 그렇게 될 것이야 (๑•ㅂ•)و✧ 

 

세메는 수면 중에 성행위를 하는 희귀병을 가졌는데

문제점은 저러는 동안 본인이 기억도 없고

상대방이 누구라도 상관없다는 거 참고로 얘 이성애자

 

서로 일 파트너고 갑자기 저렇게 되니까

평소에 세메를 짝사랑했던 우케는 계속 받아들이는데

어느 날 중간에 세메가 깨면서 이야기가 흘러간다.

 

진짜 설정만 놓고보자면 로이스를 때려죽여도

시원찮겠지만 쥬드 쪽이 줄곧 좋아했었고, 무엇보다 여기는

해피 호모 월드니까 그런 거 깊게 따지지 말자 ㅇㅇ

 

중요한 건 내가 사토 아에기에 눈 뜰것 같음 ㅋㅋ

아니, 내 안의 설탕 오빠는 언제나 왼쪽이 진리였는데

이번에 츤츤 모드에서 제대로 넉다운 ㅋㅋㅋㅋ

더 이상 오른쪽 왼쪽 안 따질 테니 그냥 나와만 줘요 ヘ(゚∀゚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