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성공이냐 실패냐:야스모토 히로키×사토 타쿠야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성공이냐 실패냐:야스모토 히로키×사토 타쿠야

meruri 2016. 11. 14. 19:00

성공이냐 실패냐
[橋本あおい] 伸るか反るか
2016.10.27

 

평점 ★★★★

 

 

호죠 타카무네(CV. 야스모토 히로키)×미나미 요시아키(CV. 사토 타쿠야)

 

 

분명히 원작은 그냥 대충 봤던 것 같은데

드시 쪽은 엄청 재밌게 들었음. 덕분에 광란의 밤 ㅋㅋㅋ

 

대략 대학생때부터 20년 동안 알고 지낸 절친 사이가

어느 날 얼떨결에 사와리코한 뒤로

서로를 의식하게 되는 게 전반적인 흐름인데

 

뭐 솔직히 뻔하다면 뻔한 이야기지만

캐릭터부터 이야기 전개방식이 딱 내 취향 ㅇㅇ

그리고 사귀기 시작한 다음에 누가 세메할지 싸우다가

결국 한다는 게 가위바위보임 아놔 。・゚・(ノ∀`)・゚・。

 

MVP 영광을 안은 미나미가 다음날 회사가서

애꿎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찾다가 ㅋㅋㅋㅋ

아냐 가족들 떠올리면 안된다는 부분에서 완전 빵터짐 ㅋㅋㅋ

미나미 진심 깨방정 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ㅋㅋㅋ

 

반대로 호죠는 평소에 감정 표현 별로 안하다가

문득 키스하거나 좋아한다고 한마디 씩  던지는 타입인데

그때마다 나도 설레고, 미나미도 설레고 ㅋㅋㅋㅋ

솔직히 아찌 커플링은 내 취향 밖이지만 이 둘은 조으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