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제물의 마을 Return vol.1:키타야마 쿄스케×사쿠라이 토오루, 六条太助×사쿠라이 토오루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제물의 마을 Return vol.1:키타야마 쿄스케×사쿠라이 토오루, 六条太助×사쿠라이 토오루

meruri 2020. 1. 25. 22:44

제물의 마을 Return vol.1
贄の町 Return vol.1
2018.10.26

 

평점 ★★

 

 

미오(CV. 키타야마 쿄스케)×히소라(CV. 사쿠라이 토오루)
아스쿠(CV. 六条太助)×히소라(CV. 사쿠라이 토오루)

 

 

이거 나름 크라우드 펀딩해서 제작한거 아님?
디스크 한장으로 루트 두 개를 나눠먹기 하는 게 웬말이냐…
게다가 회귀편 2장, 체재편 2장 이렇게 총 4장이라던
솔까 체재편은 굿엔딩이라 말하기도 애매한 마당에
그냥 루트 별로 회귀편 4장 뽑는게 낫지 않았나 싶음 ㅇㅇ

 

여튼저튼 첫번째가 미오 이야기인데
기억 돌아올것 같죠? 안 돌아와요 6년 방치하다가
재회한지 반년이 되도 기억이 안나다니 망할ㅜㅜ
그러다보니 히소라는 안 그래도 기억도 없는 사람한테
저쪽 세계 일 말했다간 진심 또라이 취급 당할까봐

말 한마디 못하고 애매한 관계로 연락 주고 받고 있는데

 

놀러온 히소라랑 술 한잔 하면서 미오 왈,
난 아무래도 기억이 안 나는데 역시 우리 병원에서
처음 만난거고 자기한테 첫눈에 반해서 뻥치는거 아니냐고
아놔 이런 개쌍쌍바 같은 경우가 ㅋㅋㅋㅋ
나중에 히소라한테 과거 이야기 떠볼려고 그랬다는데
응 그거 아니야 (・ω・` ) 나는 너를 죽일 뻔 했단다

 

게다가 아스쿠는 ㅋㅋㅋ 뜬금포 오야지 컨셉 뭐냐고 ㅋㅋ
엔딩에서 온화한 도련님처럼 굴기에 세상 스윗할 줄 알았는데

예상 외로 데면데면거려서 히소라 섭섭하게 만들더니 
병원에서 의사 놀이 하면서 오야지 대사 대방출

거기서 주사라니… 작가 좀 나와바 이게 언제적 멘트냐고

제작진들 아무래도 드시 컨셉 잘못 잡았은듯 ㅇㅇ

우리 히소라가 행복해 보이는 결말이 1도 없구나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