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BLCD] 방언 남친과 룸쉐어 ~이바라키 남자와 귀국자녀편~:에구치 타쿠야×무라세 아유무 본문

드라마 시디/BLCD

[BLCD] 방언 남친과 룸쉐어 ~이바라키 남자와 귀국자녀편~:에구치 타쿠야×무라세 아유무

meruri 2017. 7. 16. 01:10

방언 남친과 룸쉐어 ~이바라키 남자와 귀국자녀편~

ほーげんカレシとルームシェア!~茨城男子と帰国子女編~

2017.06.28

 

평점 ★★

 

 

카쿠라이 슈(CV. 에구치 타쿠야)×아이자와 후유키(CV. 무라세 아유무)

 

 

둘이 느닷없이 사랑에 빠진 것만 빼면
캐스팅도 괜찮고 연출도 나쁘지 않았는데
왜 이렇게 재미가 없냐, 어째서냐… (´・ω・`)
캐릭터 설정부터 이야기 흐름 자체가
그냥 전연령 오토메 게임 같았음 뻔할 뻔자

 

귀국 자녀인 우케가 주말에 방황하고 있는걸
학교의 영어쌤이 발견해서 집안 사정을
듣고는 한동안 자기 집에서 지내도록 하는데
첫 만남에 허그 카라노 츄 카라노 딥키스 Yeah☆

 

그러면서 세메는 이바라키벤 가르쳐주고
우케는 영어 가르쳐주면서 서로 꽁냥대다가
금방 료오모이 되는데 쌩뚱맞죠 ㅋㅋㅋ
하지만 졸업 전에 합체는 안된다는 우리의 세메
결국 우케가 미국 돌아간다는 소리 듣자마자
양심이고 뭐고 합체 & 대망의 엔딩 ㅋㅋㅋ

 

그나저나 이거 시리즈로 나갈 건가?
아유가 영어 잘 하는거야 유명한 이야기고
또 귀국 자녀 할만한 친구가 있는줄 모르겠네

이러고 있는데 '방언' 남친 시리즈다 ㅋㅋ
이바라키벤은 처음 듣는데 무슨 소린지 (ノ*゚ー゚)ノ
비슷한 부분도 있긴한데 거의 신세계 ㅇㅇ

 

 

ㅋㅋㅋ 아유 회심의 싫은 여자 연기 뭐냐
진짜 여자 캐릭터 맡아도 되겠네 위화감 제로

초반에는 아유 캐릭터가 리드하길래

헐, 설마 이쪽이 세메였냐며 기겁했었는데

다행히 그런 식스센스급 반전이 없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