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NMCD] 스타뮤 세컨드 드라마 CD:하나에 나츠키, 오노 켄쇼, 란즈베리 아서, 호소야 요시마사, 마에노 토모아키 본문

드라마 시디/NMCD

[NMCD] 스타뮤 세컨드 드라마 CD:하나에 나츠키, 오노 켄쇼, 란즈베리 아서, 호소야 요시마사, 마에노 토모아키

meruri 2017. 4. 24. 19:30

스타뮤 세컨드 드라마 CD
スタミュ セカンドドラマCD
2016.12.21

 

평점 ★★★

 

 

호시타니(CV. 하나에 나츠키), 나유키(CV. 오노 켄쇼), 츠키가미(CV. 란즈베리 아서), 텐겐지(CV. 호소야 요시마사), 쿠가(CV. 마에노 토모아키)
오오토리(CV. 스와베 쥰이치), 히이라기(CV. 히라카와 다이스케), 아카츠키(CV. 모리쿠보 쇼타로), 유즈리하(CV. 토리우미 코스케), 사자나미(CV. 하타노 와타루)
하루토(CV. 코야스 타케히토), 우오즈미(CV. 모리카와 토시유키), 사오토메(CV. 오키아유 료타로), 후타바(CV. 호시 소이치로)

 

 

각 팀마다 밸런스가 좋아 골고루 아낀다만
그중에서도 내가 제일 아끼는 건 역시 앤시언트ㅜ
중독의 \그래비티/ 카라노 \세티스파이/
특히 하루토랑 우오즈미 콤비는 진리였다 ㅋㅋㅋ

 

솔직히 하루토는 츠키가미네 형님인거 말고는
오오토리 얘들이랑 그다지 접점도 없고,
먼나라 먼치킨 이미지가 강해서 별 느낌 없었는데
이번 드시로 호감도 급상승 얘 흑왕자 속성 ㅇㅇ

 

하루토의 브로드웨이 행 결정되고 앤시언트끼리
송별회하다가 우연히 오오토리 이야기가 나오는데
우오즈미 ㅋㅋㅋ 아예 중학생때부터 찍어뒀는데 ㅋㅋ
일반부로 보낼 걸 왜 지한테 안줬냐고 。・゚・(ノ∀`)・゚・。
땡깡부리면서 우는 회상씬 나오는데 졸귀탱 ㅋㅋㅋ

 

이게 1기 끝난 이후의 시점이라 초반 좌담회도 있고
앤시언트, 카오우회, 팀 오오토리까지 총출동인데
중간에 얘들이 오오토리 졸업 축하해주겠다며 집으로
찾아가는데 거기서 야보스케군, 마사카노 반ㅋ말ㅋ

 

ㅋㅋ 아놔 일단 오오토리가 선배랄까선생님인데
거기다대고 다메구치라니 과연 카케루사마 ㅋㅋㅋㅋ
다시 태어나던가 해야지 나원 서러워서 ┐(´д`)┌
팀 히이라기만 안 나와서 아쉽지만 그래도 재밌었음

 

 

뭐지 이 프톡 같지도 않은 프톡은… (・ω・` )
씽나는 떼토크 놔두고 뜬금없는 개인 플레이 아오
그 와중에 앤시언트는 오아시스 ㅋㅋㅋ 요근래
와카테들만 듣다가 이 멤버로 모이니까 추억 돋네 ㅋㅋ
홋시 팝피 졸귀 ㅋㅋ 다만 아무도 안 받아줌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