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uri's

[NMCD] 스타뮤 퍼스트 드라마 CD:하나에 나츠키, 오노 켄쇼, 란즈베리 아서, 호소야 요시마사, 마에노 토모아키 본문

드라마 시디/NMCD

[NMCD] 스타뮤 퍼스트 드라마 CD:하나에 나츠키, 오노 켄쇼, 란즈베리 아서, 호소야 요시마사, 마에노 토모아키

meruri 2017. 4. 10. 19:00

스타뮤 퍼스트 드라마 CD
スタミュ ファーストドラマCD ☆☆永遠★STAGE☆☆
2015.08.05

 

평점 ★★

 

 

호시타니(CV. 하나에 나츠키), 나유키(CV. 오노 켄쇼), 츠키가미(CV. 란즈베리 아서), 텐겐지(CV. 호소야 요시마사), 쿠가(CV. 마에노 토모아키)
타츠미(CV. 오카모토 노부히코), 사와타리(CV. 우치다 유우마), 이누미네(CV. 오키츠 카즈유키), 토라이시(CV. KENN), 우가와(CV. 마츠오카 요시츠구)
오오토리(CV. 스와베 쥰이치), 히이라기(CV. 히라카와 다이스케)

 

 

드시라기 보다는 그냥 프롤로그 느낌 ㅇㅇ

이야기 시점도 이제 막 팀 결성됐을 무렵이라

무한 긍정의 아이콘 호시타니 혼자 헤실거리고

나머지들은 친해지기 전이라 데면데면인데

 

나는 솔직히 처음 캐릭터 설정만 봤을 때

츠키가미가 츤에서 데레로 흘러가는 포지션이라

생각했는데 웬걸 야보스케가 그거였고 ㅋㅋㅋ

 

오히려 츠키가미는 쿠가 대하는 것만 봐도

인사도 잘 받아주고 평범한데 괜히 야보스케가
특유의 오레사마 발동시켜서 다시 태어나라 서민
티격태격 거렸을 뿐이고
 。・゚・(ノ∀`)・゚・。

 

애니는 뭐 당연히 팀 오오토리 중점이라

팀 히이라기는 평소 어떻게 지내는가 궁금했는데

이쪽도 정상 아냐 ㅋㅋㅋ 이누미네 ㅋㅋㅋ

 

그 중에서 제일 의외였던게 타츠밍인데

얘가 워낙 천사표에 딱 봐도 모범생 모드라서

난다 긴다 하는 애들 잘 끌고나가려나 싶었는데

우가와는 찬양 수준이고 걍 타츠미사마 ㅇㅇ

 

 

어쩐지 분위기가 어색하다 싶었더니
이거 애니 들어가기 전에 녹음한 거란다 ㅋㅋㅋ
덕분에 오오토리네는 아직 붕 떠있는 느낌이고

에로베랑 히라링은 둘이서 후배들 우쭈쭈~

 

그런데 팀 히이라기 텐션 뭐냐고 ㅋㅋㅋ

울 사이다 오빠 깨방정에 기절할 뻔 미친 '`,、('∀`) '`,、

진짜 이 멤버로 이벤트하는 거 보고싶네

Comments